회사활동

Code of Ethics

윤리경영

건전하고 투명한 기업문화 조성 및 윤리경영실현을 위해
기본적으로 모든 임직원이 준수해야 하는 올바른 행동과 가치판단의 기준

  • 01

    고객에 대한 책임과 의무

    • 제1조

      고객정보는 고객의 사전동의 없이 외부에 유출하거나 다른 용도로 사용하지 않는다.

    • 제2조

      고객에게 진정으로 대하며 고객과의 약속은 반드시 지킨다.

    • 제3조

      고객의 소리에 적극 대응하고 정당한 요구에 신속 정확하게 응답한다.

    • 제4조

      고객이 회사 발전 및 이익의 기반임을 명심하고 최상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.

    • 제5조

     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한다.

  • 02

    임직원에 대한 책임과 의무

    • 제1조

      임직원의 기본권과 인격을 존중하며, 직장내 괴롭힘을 원천 금지한다.

    • 제2조

      임직원이 일을 통해 긍지와 보람을 갖도록 최선을 다한다.

    • 제3조

      임직원의 역량개발 및 향상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육성한다.

    • 제4조

      임직원의 출신 및 학력, 성별 등에 따라 인사상 불공정한 처우를 하지 않는다.

    • 제5조

      임직원의 업적과 역량에 따라 공정한 평가와 합리적인 보상을 시행한다.

  • 03

    임직원의 기본 윤리

    • 제1조

      회사의 사훈과 비전, 핵심가치를 잘 이해하고 직무상 이를 성실히 수행한다.

    • 제2조

      업무는 공정하게 수행하며 건전하고 투명한 기업문화 조성을 위해 항상 노력한다.

    • 제3조

      부여된 업무에 대해 최선을 다해 정당한 방법으로 수행하고 관련법규 및 회사 표준(규정, 규칙)을 준수한다.

    • 제4조

      회사의 재산을 사적인 목적에 이용하지 않으며, 회사 자산의 횡령 및 유용, 금품수수 등 일체의 부정, 불법행위를 하지 않는다.

  • 04

    협력업체에 대한 책임과 의무

    • 제1조

      공정하고 객관적인 선정기준에 따라 수행한다.

    • 제2조

      거래는 상호 대등한 입장에서 공정하게 이루어지며 관련법규를 준수하고 일체의 부당, 불법행위를 하지 않는다.

  • 05

    사회에 대한 책임과 의무

    • 제1조

      기업의 사회적의무를 성실히 수행한다.

    • 제2조

     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다.